매일신문

경북도 환동해지역본부, (주)삼도와 직원 숙소 공급 지원 업무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환동해지역본부 인사활성화 및 주거안정화 기대

경상북도 환동해지역본부(본부장 이영석)는 28일 청사에서 (주)삼도(대표이사 허정욱)와
경상북도 환동해지역본부(본부장 이영석)는 28일 청사에서 (주)삼도(대표이사 허정욱)와 '환동해지역본부 직원 숙소 공급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상북도 환동해지역본부(본부장 이영석)는 28일 청사에서 (주)삼도(대표이사 허정욱)와 '환동해지역본부 직원 숙소 공급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직원 숙소 공급 지원은 안동의 본청과 포항의 동부청사간 인사 활성화와 직원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삼도는 동부청사 인근에 공동주택을 임대공급하고, 환동해지역본부는 7급이하 공무원 8명을 선정해 입주를 추진한다.

허정욱 삼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부동산 임대사업이 아니라 지역 공공기관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나아가 공직자들이 지역에 애착을 갖고 더 열심히 일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해 인구유입 등 긍정적 효과를 만들겠다"고 했다.

이영석 환동해지역본부장은 "안정적인 근무여건 조성과 인재 순환 활성화를 위해 숙소지원이 무엇보다 필요했다. 이번 사업에 공감하고 적극 앞장서 준 삼도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