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더위에 녹은 달을 시원한 샤베트로" 문경시 상상가득한 여름방학 선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경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달 샤베트' 8월 2일 무대에 오른다

문경문화예술회관의 가족 뮤지컬
문경문화예술회관의 가족 뮤지컬 '달 샤베트' 공연 포스터

문경문화예술회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달 샤베트'를오는 8월 2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공연한다.

'달 샤베트'는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추모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을 원작으로, 무더운 여름 밤을 배경으로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를 뮤지컬로 풀어낸 작품이다.

극은 폭염에 달이 녹아버리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찜통더위에 정전까지 겹쳐 고생하는 늑대 아파트 주민들은 반장 할머니가 만든 '달 샤베트' 덕분에 시원한 밤을 보내게 되고, 달이 녹아 살 곳을 잃은 옥토끼들도 그녀의 도움으로 다시 달로 돌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다.

공연은 이웃 간의 정, 환경의 소중함 등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한편, 어른들에게도 따뜻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입장권은 전석 3천 원이며, 36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예매는 7월 22일(화) 오전 9시부터현장(문경문화예술회관대공연장)과인터넷(https://gbmgticket.moonhwain.kr)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문의는 054-550-8393으로 하면 된다.

문경문화예술회관의 가족 뮤지컬
문경문화예술회관의 가족 뮤지컬 '달 샤베트' 공연 포스터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