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름 저녁, 실내악 선율이 흐른다…비원뮤직홀, 2일 트리오S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플루트·클라리넷·피아노 현악 삼중주 단체에 게스트 초청
브람스·드뷔시 클래식 명곡부터 영화·뮤지컬 OST까지

플루트 김영주

비원뮤직홀이 다음 달 2일(토) 오후 5시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친근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을 전하는 앙상블 팀 '트리오S'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트리오S는 플루트, 클라리넷, 피아노로 구성된 현악 삼중주 단체로 공연별 콘셉트에 맞게 게스트를 초청해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창단 이래 다수의 정기연주회를 진행해왔다.

클라리넷 박에스라
플루트 김영주

리더 플루티스트 김영주는 프랑스 파리-사클레 국립대 석사 및 생모 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했으며, 현재 경일대, 대신대, 부산교대, 계명대 등에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피아노 홍나영
클라리넷 박에스라

클라리네티스트 박에스라는 독일 레오폴드 모차르트 대학에서 석사를 마친 후, 대신대 콩쿠르 1위·한국음악협회 콩쿠르 최우수상 등 여러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현재 대구청소년수련원 꿈의 오케스트라에서 강사로 활약 중이다.

퍼커션 신재승
피아노 홍나영

피아니스트 홍나영은 독일 라이프치히 국립음대에서 디플롬과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하고 다양한 실내악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현재 경북예고 강사로 활동하며 반주자 및 전문연주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퍼커션 신재승

퍼커셔니스트 신재승은 영남대 국악과 및 대학원 석사 졸업 후 국내외 무대에서 타악기 연주 및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며, 미국 워싱턴,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을 비롯해 인도, 스위스, 프랑스 등의 주요 도시에서 메인 연주자로 초청 무대에 올랐다.

공연에서는 브람스의 '헝가리안 춤곡 모음곡', 드뷔시의 '작은 모음곡', 엘가의 '사랑의 인사'와 같은 명곡을 비롯해 영화 '시네마천국',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 '알라딘' OST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예매는 30일(수) 오전 9시부터 온라인과 방문으로 동시에 가능하다. 1인 2매까지 전석 무료.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681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