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차은우, 육군 현역 입대…팬들 "당신을 기다릴게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라이브 방송서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소감 밝혀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를 응원하는 내용의 현수막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 앞에 걸려 있다. 차은우는 이날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입대했다. 연합뉴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를 응원하는 내용의 현수막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 앞에 걸려 있다. 차은우는 이날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입대했다. 연합뉴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가 28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입대했다.

그는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차량에 탑승한 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로 들어갔다.

차은우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병역을 이행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훈련소 주변에는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게요", "동민아(차은우 본명) 몸 건강히 잘 다녀와"라며 차은우의 건강한 군 복무를 기원하는 팬들의 현수막이 걸렸다.

현장에는 차은우의 입소를 배웅하는 팬 수십 명이 모이기도 했다. 경찰과 육군훈련소, 논산시청은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인력을 배치했다.

차은우는 전날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짧게 자른 머리를 팬들에게 공개하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그는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온다니 신기하다. 지금이 2∼3살 이후로 가장 짧은 머리"라며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여러분들이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있기를"이라고 말했다.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니가 불어와', '고백' 등의 대표곡을 냈다.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원더풀 월드' 등에 출연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