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송아트갤러리, 천혜원 초대개인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천혜원 작.
천혜원 작.

금송아트갤러리(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1912-1)가 천혜원 작가 초대개인전을 오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연다.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도시 풍경을 통해 갈등과 고뇌, 소외 등 현대인의 삶에 내포한 감정들을 표현한다. 색조를 절제하고 자유분방한 형태로 나타내 추상적 깊이를 더했다.

그는 "작품에서 중요한 조형적 언어는 선(線)"이라며 "선의 흔들림은 도시가 단단히 고정된 실체가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해체하는 불안정한 존재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작가는 대구예술대학교 서양화과와 계명대학교 예술대학원 서양화과를 졸업했으며, 대구시미술대전 특별상, 대한민국정수미술대전 정수상, 신라미술대전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입당 769일 만에 제명되면서 정치적 책임론이 부각되고 있으며, 그는 검사 특유의 리더십으로 비판받고 있다. 대구...
금값이 지정학적 위기감과 달러 약세 우려로 유례없이 급등하고 있으며, 29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금 현물 가격은 온스당 5천542.53달러...
대구 서구 한 초등학교에서 영양교사가 학생들에게 급식 잔반을 강제로 먹이도록 지시한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으며, 피해 학생들은 구토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최근 한국에 대한 관세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 국회가 '대미투자특별법'을 통과시키지 않음에 따라 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