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관풍루] 김병기 민주당 원내대표, 검찰의 대장동 재판 항소 포기에 대해 " 국민 앞에 최소한의 양심을 지킨 결정"이라고 해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검찰의 대장동 재판 항소 포기에 대해 "무리한 수사 논란에 대한 국민적 비판을 고려한 조치이며 국민 앞에 최소한의 양심을 지킨 결정"이라고 해설. 맑은 물로 귀를 씻고 싶은 국민 많을 것.

○…노만석 검찰총장 직무대행, 대장동 재판 항소 포기에 대해 "법무부 의견 등을 참고한 후 항소를 제기하지 않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 스스로 결정했다는 소린데 그대가 제3자라면 믿겠소?

○…연세대의 비대면 강좌 중간고사에서 학생들이 무더기로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는 의혹에 담당 교수는 '자수하라'고 경고. 집권 세력에 의한 도덕과 양심의 붕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 않나요?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