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군…럭키칠곡 크리스마스 마켓 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2월 6일부터 왜관역 광장 일대

2025 럭키칠곡 크리스마스 마켓 포스터.
2025 럭키칠곡 크리스마스 마켓 포스터.

경북 칠곡군은 12월 6일부터 왜관역 광장 일대에서 '2025 럭키칠곡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럭키칠곡 크리스마스 마켓은 'with 화이트 트리숲'을 부제로 6·13·20·24·25일 총 5회에 걸쳐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지역 소상공인 셀러가 참여하고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예쁘게 꾸며진 마켓은 ▷크리스마스 용품 ▷수공예품 ▷먹거리(겨울간식 등) ▷농·특산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미니트리&케익&쿠키 만들기, 소원등 달기, 군밤체험 등 가족 및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체험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마켓 운영일에는 버스킹, 마술, 마임 및 지역민이 참여한 성가대 등 다채로운 공연과 인플루언서 '산티'의 1분 캐리커쳐 및 칠곡 산타할매 등 이색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왜관역 광장에 대형트리를 포함한 '화이트 트리숲'을 조성해 환상적인 겨울밤 분위기를 선사하고, 이색 포토존과 함께 야간경관은 6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2026년 1월 31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역 소상공인 및 주민, 관광객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하며 행운이 깃드는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축제를 준비했다"며 "칠곡의 새로운 대표 겨울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책임당원 68%의 찬성으로 당명 개정 절차에 착수하며, 서지영 홍보본부장이 주도하는 새 당명 공모전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김...
농협중앙회장의 비상근 명예직 연봉과 각종 수당이 7억원에 달하고, 외국 출장 시 고급 호텔에 숙박하는 등 방만한 경영이 드러나면서 대대적인 ...
코미디언 박나래와 전 매니저 간의 통화 녹취록 공개로 갑질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박나래는 A씨와의 갈등 해소를 주장했으나 A씨는 합의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