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탁구 선수에게 휠체어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 22일 대구 수성구 대흥동 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스포츠용 휠체어 전달식이 열렸다.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공.
지난 22일 대구 수성구 대흥동 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스포츠용 휠체어 전달식이 열렸다.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공.

대구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2일 대구 수성구 대흥동 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장애인 탁구 선수들에게 스포츠용 휠체어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휠체어 전달은 대한장애인체육회의 스포츠용품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았다. 스포츠용 휠체어는 장애체육인들에게는 발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나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개인이 쉽게 구매 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홍준학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반드시 갖추어야 할 용품이지만 고가인 스포츠용 휠체어를 선수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체육활동을 하는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용품 지원으로 이들에게 체력 증진과 경기력 향상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오는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대구의 미래를 새롭게 결정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생존...
대구시는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살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2일부터 3천억 원 규모의 지역사랑상품권 '대구로페이' 판매...
경북 상주에서 40대 남성이 캠핑 중 이소가스 폭발 사고로 중상을 입었으며, 사고 원인은 가스를 가열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