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윤정 사망, 유서 남긴 채 자택서 발견 "경찰'자살' VS 유족'아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윤정 사망, 유서 남긴 채 자택서 발견
남윤정 사망, 유서 남긴 채 자택서 발견 "경찰'자살' VS 유족'아니다'"(사진=연합뉴스)_

남윤정 사망, 유서 남긴 채 자택서 발견 "경찰'자살' VS 유족'아니다'"

중견탤런트 남윤정이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전했다.

故 남윤정(58)이 지난 1일 오후 3시30분께 서울 여의도동 A아파트 자택에서 숨진 채 딸에 의해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에 따르면 현장 도착 당시 남윤정은 이미 사망한 뒤였다.

현재 남윤정의 정확한 사망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현장에서 비관하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된 점으로 미루어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

남윤정의 측근들은 평소 고인이 1년 전 남편 신모씨의 사망 후 그동안 우울증으로 병원 치료를 받아왔던 것으로 전했다.

그러나 경찰 측의 발표에도 유족측은 남윤정이 과로로 인해 심장 쇼크를 일으킨 것이라 주장하고 있다.

현재 고인의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에 마련됐고 발인은 3일로 예정돼 있다.

한편 남윤정 사망소식을 접한 네티즌들도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애도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