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 씨스타 깜짝 출연에 이기자부대 초토화 "군심 대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룹 씨스타가 '진짜사나이'에 깜짝 출연해 군인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씨스타는 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 위문공연으로 이기자부대를 방문했다.

이기자부대 수색대대 출신의 가수 김태우가 '선배와의 대화'를 위해 깜짝출연해 선임으로서 따뜻한 격려의 말과 위문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김태우가 직접 초대한 씨스타가 등장했고 그 순간 모든 부대원들이 기쁨에 찬 모습을 보였다.

씨스타가 등장하고 첫 곡으로 '기브잇투미(Give it to me)'를 노래하자 군인들은 소위 '떼창'으로 따라 부르며 열렬한 호응을 보였다.

'진짜사나이' 멤버들 역시 하나같이 좋아했는데 특히 샘 해밍턴은 지독한 '효린앓이'를 보여주며 "효린 너무 좋아. 섹시해"를 남발하며 환희에 찬 모습을 보였다.

씨스타는 이어 '러빙유'까지 열창한 후 사라졌고, '진짜사나이' 멤버들을 포함한 부대원들은 아쉬움에 고개를 떨궜다.

진짜사나이에 씨스타 깜짝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역시 씨스타! 위문공연으로 1등"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진짜사나이'멤버들의 이기자부대 퇴소, 깜짝 초대가수 김태우·씨스타의 위문공연, 이기자 수색대대의 '왕 선발대회' 등이 방송되어 호평을 얻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