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석 TV 특선영화, 광해부터 늑대소년까지 …볼 거리가 풍성하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추석 TV 특선영화들이 공개됐다.

KBS, MBC, SBS, EBS 등 지상파 방송사는 추석연휴를 맞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제작들을 중심으로 추석 TV 특선영화 편성표를 공개했다.

연휴 전날인 오는 17일에는 추석 TV 특선영화로 배우 박신양의 코믹 변신이 화제를 모은 '박수건달'(SBS)이 가장 먼저 방영된다.

이어 18일에는 배두나 하지원 주연의 '코리아'(KBS2), 애니메이션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EBS), 정지훈과 유준상, 신세경이 주연한 '알투비:리턴투베이스'(KBS2), 맷 데이먼의 '본 아이덴티티'(KBS1)가 방송된다.

추석 당일인 19일에는 추석 TV 특선영화로 황정민과 엄정화가 부부로 호흡을 맞춘 '댄싱퀸'(KBS1), 장동건과 오다기리 죠가 출연한 '마이 웨이'(MBC), '본 슈프리머시'(KBS1)가 전파를 탄다.

20일 금요일에는 '평양성'(SBS), '파파로티'(SBS), '이장과 군수'(SBS), '도둑들'(SBS)이 방송될 전망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추석 TV 특선영화만 보고 집 밖으로 안나갈거야" "추석 TV 특선영화 재밌는 영화 많이 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