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시경 잘자어 야간매점 "맛있어서 열 받네요..." 성시경 요리실력에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시경 잘자어가 화제다.

가수 성시경이 '야간매점'에서 선보인 중국식 생선찜 요리가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성시경 하하 미노 정준영이 출연한 가운데 '발칙한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성시경은 "중국식 생선찜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중국 요리인데 이걸 파는 가게가 많이 없더라. 집에서 직접 시도해본 결과 성공했다"며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성시경의 '잘자어(魚)'는 간장, 설탕, 맛술, 물을 섞어 만든 소스를 찐 생선에 바르고, 파채를 올린 뒤 그 위에 뜨거운 기름을 부어주면 완성된다.

성시경은 자신의 요리에 대해 "집에서 직접 시도해봤는데 간단한 조리법으로 멋진 요리를 먹을 수 있다. 15분이면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성시경의 잘자어 메뉴를 맛본 박미선은 "생선도, 소스도 정말 맛있다. 소스에 밥을 비비면 한 공기 뚝딱 먹겠다"고 칭찬했다. 허경환은 "탄력있는 도미 살과 파의 향이 잘 어우러진다"고 호평했고, 하하 역시 "맛있어서 열 받는다"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 잘자어 야간매점 등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요리 잘 할 것 같더라" "성시경 잘자어 야간매점 올라 온 것 보니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성시경 잘자어 별로 맛없어 보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