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시장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당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미시장 당선인 장세용
구미시장 당선인 장세용

사랑하고 존경하는 43만 시민 여러분께 정말 고맙고 감격스럽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이것이 바로 민심이고 이것이 바로 천심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마음을 하늘 같이 받들겠다.

앞으로 구미시장 후보였던 분들과 함께 구미시를 발전시키는데 한 마음으로 손잡고 가르침을 구하며 훌륭한 공약은 정책 집행에 적극 수용할 것이다.

5공단의 성공적 분양과 대기업 유치, KTX 북삼간이역 신설과 복잡한 교통체계 혁신, 도시재생으로 첨단 산업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구미를 만들어 구미 경제 반드시 살려내겠다.

오늘의 이 승리가 1당 독점의 지방권력을 바꾸고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도시체계를 만들고자 했던 시민들의 간절한 염원의 산물이라고 본다.

청렴한 구미, 공정한 구미, 시민이 주인인 구미, 지방 분권 시대를 준비하며 시민이 골고루 참여하여 화합하는 도시를 만들어 내는 지방자치 민주주의를 활성화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