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성욱이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속에서 절대적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에서 극 중 MK그룹의 장남이자 이도하 (이상윤 분)의 형 '이도빈' 역으로 분해 열연 중인 배우 민성욱이 눈빛, 표정, 말투 모든 것에 생명력을 불어 넣으며 캐릭터 그 자체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민성욱은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 등장할 때 마다 극 안에 긴장감을 불어 넣는 자극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는 이도하와 마주칠 때 마다 날이 선 대립 각을 세우며 그 누구도 범접하기 어려운 차가운 눈빛, 냉철한 말투 그리고 살벌한 분위기까지 형성시키는 등 매 순간 순간 이도빈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표현하는 그의 연기 내공이 극의 무게감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민성욱이 출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