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전엠씨에스㈜ 성주지점, 사랑의 연탄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전엠씨에스㈜ 성주지점
한전엠씨에스㈜ 성주지점

한전엠씨에스㈜ 성주지점(지점장 박효경)은 26일 한파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가구에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

한전엠씨에스는 한국전력공사 업무를 넘겨받아 전력량계 검침, 전력요금 청구서 송달, 전기요금 체납 관리 등을 수행한다. 성주지점에는 11명의 검침원들이 근무한다.

한전엠씨에스 성주지점은 지난 10월 성주군과 업무협약을 맺고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신고, 전기요금 장기 체납 가구 복지정보 안내 및 홍보, 고독사 예방, 위기가구 발굴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돕고 있다.

박효경 지점장은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취약가구의 난방에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조금이나마 직원들의 뜻을 모아 연탄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취약가구를 돕는 작은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