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극 '운빨로맨스',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운빨로맨스,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이벤트는 31일

연극 운빨로맨스. DPS 컴퍼니 제공.
연극 운빨로맨스. DPS 컴퍼니 제공.

연극 '운빨로맨스'가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특별한 이벤트, '운빨로맨스' X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을 진행한다.

'운빨 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특히 2017년 개막 이후 '포기하지 말아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도 전달하는 등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은 2014년 7월 오픈한 뒤 다양한 문화와 개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운빨로맨스' X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 이벤트는 오는 31일에 진행되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다. 연극 현장에서 '운빨' 2행시를 작성하여 응모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하는 것이다.

또 연극을 5회 이상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세상에 단 한 장 밖에 없는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연극 '운빨로맨스'는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