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낫이너프워즈, '서울패션위크' 한국의 美와 문화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2023 F/W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 참가한
사진= 2023 F/W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 참가한 '낫이너프워즈'

문정욱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의 '낫이너프워즈'가 (주)플러스앤파트너스와 지난 3월,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한국의 전통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컬렉션을 선보였다.

문정욱 크리에이티브디렉터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에서 사이언스 모더니스트(SCIENCE MODERNIST)를 시즌 컨셉으로 연구하는 창작자의 관점에 초점을 두고 한국적인 감성의 새로운 현대성을 선보였다.

다년간 무채색의 단조로움과 간결한 선을 이용하며 절제된 한국적인 감성을 현대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문정욱 CD는 지난 해 2월 (주)플러스앤파트너스로 합류하게 됐다.

현재 친환경 캐쥬얼 디어라이프(DEARLIFE)와 스트릿 캐쥬얼 디알에프(DRF) 등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두 브랜드를 총괄하며 자신의 독립브랜드 낫이너프워즈(NOT ENOF WORDS)와 협업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했다.

문정욱 CD는 "기존 어패럴 회사와는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독립디자이너가 기업브랜드의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그 결과를 2023 FW 서울컬렉션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추진, 디자이너에 제한을 두지 않고 본인 스스로가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