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효리, 초근접 클로즈업에도 변함없는 미모…선행에도 앞장

베트남 팬들과의 만남에서 빛난 이효리, 비비랩 콜라겐 광고로 '원톱 미모' 재입증

가수 이효리가 비비랩 콜라겐 제품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매혹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가수 이효리가 비비랩 콜라겐 제품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매혹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가수 이효리가 베트남 방문 중 공개한 사진들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고화질의 초근접 클로즈업에도 흔들림 없는 미모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6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트남 팬들과의 만남을 공유했다. 무대 위에서 화려함을 발산하는 모습은 물론, 공연 후 여유로운 일상 속에서도 빛나는 그녀의 자태가 느껴졌다.

특히, 공연을 마친 후에 찍힌 여유로운 표정의 클로즈업 사진은 이효리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다시금 증명했다. 그녀의 원톱 미모는 신규 광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효리는 최근 비비랩의 콜라겐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다. 공개된 광고 티저에서 그녀는 비비랩 콜라겐 제품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매혹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음악 활동에도 소홀하지 않은 이효리는 지난 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상업 광고에 복귀한 후에는 롯데온,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 비비랩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여 광고계를 장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는 상업 광고를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며, 지난 달에는 아름다운재단에 3억 원을 기부해 한부모 여성 지원에 힘을 보탰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