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마트, '벤토 스시' 단독 입점…"50개점 확대 계획"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즉석조리 델리 경쟁력 강화할 것"…키친델리 봄 신상품 14종 출시

이마트는 즉석조리코너
이마트는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 봄 신상품 14종을 출시하고 글로벌 초밥 브랜드 '벤토 스시'를 단독 입점시키는 등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 봄 신상품 14종을 출시하고 글로벌 초밥 브랜드 '벤토 스시'를 단독 입점시키는 등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국내산 계육을 활용한 '두마리 옛날통닭'을 9천원대 가격에 50만수 한정 판매한다. 연중 내내 9천원대 가격인 16입 초밥도 선보인다.

안심텐더, 윙봉, 근위튀김, 양념닭발 등 네 가지 부위를 함께 담은 '치킨플래터'와 닭 껍질 튀김, 근위 튀김, 닭발 튀김 등 특수부위만 모은 '닭 특수부위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셀렉션 초밥'도 내놓는다. 새우, 연어, 계란, 광어 등 초밥 16종을 2입 포장한 것으로 가격은 1천∼4천원대다.

이마트는 또 키친델리 매장 내 북미지역 인기 델리 브랜드 '벤토 스시'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북미 전역에 1천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벤토 스시는 매년 2천400만개 이상의 초밥을 만들어내는 세계 최대 초밥 업체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이마트 관계자는 "올해 안에 운영 매장을 50개까지 늘릴 계획"이라며 "시즌별로 차별화한 신상품을 통해 즉석조리 매장에 새로움을 더하고 이마트 먹거리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