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카앤데이 김진년 대표, 초록우산 그린리더81호 위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왼쪽부터)초록우산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카앤데이 김진년 대표)
사진=(왼쪽부터)초록우산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카앤데이 김진년 대표)

카앤데이 김진년 대표가 그린리더 81호로 위촉됐다.

카앤데이는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와이퍼 전문 쇼핑몰 업체다.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된 김진년 대표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김진년 대표는 "최근 경기가 많이 좋지 않음을 체감한다. 이러한 어려운 경제상황에 특히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서 내가 조금 더 솔선수범하면 좋을 것 같아서 그린리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주변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