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인천~시드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탑승 기간은 7월15일까지다. 선착순 초특가 운임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포함 1인 편도 기준 35만7천53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초특가 운임을 놓치더라도 할인 코드 '시드니'를 입력하면 편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또 인천~시드니 전용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항공권 최대 4만원·좌석 지정 3천원 할인 쿠폰을 항공권 예매 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포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2년 12월부터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장거리 노선인 인천~시드니 노선을 취항했다. 해당 노선을 통해 지금까지 14만3천명이 넘는 승객을 수송했고 평균 87% 탑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천~시드니 구간과 이어지는 호주 국내선은 물론, 뉴질랜드 이원구간에 대해 현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과 연계한 인터라인(Interline)을 시행 중이다. 일부 여행사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편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시드니를 기점으로 멜버른 등 호주 주요 9개 도시 및 뉴질랜드 퀸스타운과 피지섬으로 이동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인천-시드니 노선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이 보유한 A330-300 항공기의 넓고 쾌적한 기내 환경에서 안전한 시드니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