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웨이항공 시드니 특가 프로모션 21일까지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인천~시드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탑승 기간은 7월15일까지다. 선착순 초특가 운임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포함 1인 편도 기준 35만7천53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초특가 운임을 놓치더라도 할인 코드 '시드니'를 입력하면 편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또 인천~시드니 전용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항공권 최대 4만원·좌석 지정 3천원 할인 쿠폰을 항공권 예매 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포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2년 12월부터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장거리 노선인 인천~시드니 노선을 취항했다. 해당 노선을 통해 지금까지 14만3천명이 넘는 승객을 수송했고 평균 87% 탑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천~시드니 구간과 이어지는 호주 국내선은 물론, 뉴질랜드 이원구간에 대해 현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과 연계한 인터라인(Interline)을 시행 중이다. 일부 여행사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편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시드니를 기점으로 멜버른 등 호주 주요 9개 도시 및 뉴질랜드 퀸스타운과 피지섬으로 이동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인천-시드니 노선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이 보유한 A330-300 항공기의 넓고 쾌적한 기내 환경에서 안전한 시드니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