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설수 따를 것" 김호중 점괘 재조명…이선균 예언했던 무속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과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사주를 풀이한 한 무속인. 유튜브
과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사주를 풀이한 한 무속인. 유튜브 '올마이티TV'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음주 운전 혐의로 논란이 된 가운데 과거 한 무속인의 김 씨에 대한 점괘가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지난 2020년 7월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에서 한 무속인이 김호중의 미래에 관해 사주 풀이를 한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을 보면 무속인은 김호중 생년월일인 1991년 10월 2일을 받은 후 "3년이 지나고 구설수가 한두 번 따를 수 있다"며 "이것만 본인이 잘 피해서 가면 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3년 뒤에는 운이 많이 안 좋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며 "나쁜 운이 아니다. 좋아지고 있는 과정이다. 현재와 미래를 비교하면 미래보다는 현재가 더 좋다 지금이 전성기다. 지금 삐끗하면 안 되기 때문에 기회를 잘 잡아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호중 씨는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더 많아져야 더 잘될 수 있는 분이다"고 덧붙였다.

해당 무속인은 2년 전 건강 악화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무속인은 과거 고 이선균의 사주 풀이를 하며 "구설수에 처할 수 있다. 이분이 왜 수갑 차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지 모르겠다"며 "자기 의지가 아니고 타인에 의한 어떤 상황에 처할 것 같다. 왜 갑자기 이게 보이냐"는 예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들이받은 사고를 낸 후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 후 미조치 등)를 받는다.

사고 직후 김호중과 그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줄곧 김호중의 음주 운전 혐의를 부인하고 매니저에게 거짓 자백을 요구하는 등 음주 운전을 은폐하려 했다. 하지만, 김호중이 음주 운전을 했다는 정황이 하나둘씩 드러났고 그는 사고 10일 만인 지난 19일 끝내 음주 운전을 시인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