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7회 세계 금연의 날을 사흘 앞둔 28일 대구 달서구청 종합민원실에서 보건소 직원들이 담배 모형을 부러뜨리며 '금연 실천' 캠페인을 하고 있다.
달서구보건소 금연클리닉에 등록하면 금연전문상담사에게 1:1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니코틴보조제·행동용품(손지압기, 은단 등) 등의 금연 보조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대구시는 다음 달 2일까지 금연주간을 운영해 학교 통학로에서 금연구역 홍보 및 흡연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금연 주간에는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금연 실천의 계기를 홍보하고, 자율적인 금연문화를 조성한다.
올해로 37회째를 맞은 '세계 금연의 날'은 세계보건기구(WHO)가 담배 연기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5월 31일을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정운철 기자 woon@imaeil.com
 
                    제37회 세계 금연의 날을 사흘 앞둔 28일 대구 달서구보건소 금연클리닉을 찾은 흡연자가 금연상담에 앞서 일산화탄소 측정을 하고 있다.
대구시는 다음 달 2일까지 금연주간을 운영해 학교 통학로에서 금연구역 홍보 및 흡연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정운철 기자 woon@imaeil.com
 
                    제37회 세계 금연의 날을 사흘 앞둔 28일 대구 달서구청 종합민원실을 찾은 한 흡연자가 '금연 실천' 캠페인에 참여해 담배 모형을 부러뜨리고 있다.
대구시는 다음 달 2일까지 금연주간을 운영해 학교 통학로에서 금연구역 홍보 및 흡연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정운철 기자 woon@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축의금' 논란 최민희, "다시 노무현 정신으로 무장해야…깨시민!"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