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씨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해 지지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채널을 통해 스튜디오 촬영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
인스타그램에는 두 차례에 걸쳐 총 5장 분량의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하면서 '스튜디오 촬영 유튜브로 보러 오세요'라고 썼다. 사진을 본 조 씨의 지지자들로 보이는 누리꾼들이 칭찬과 축하를 전했다.
유튜브채널 '쪼민 minchobae'에는'웨딩 스튜디오 촬영(8시간 촬영함)'이라는 제목의 8분40여초 분량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 영상은 2일 오전 8만7천여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댓글도 1천200개 이상 달렸다. 대부분 조씨의 지지자들로 보인다.
지지자들은 댓글을 통해 "세금 더 내세요 신랑분" "가족 모두에게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웨딩촬영 홍모보델 해도 될 것 같다" "완전 미모 폭발" 등의 댓글을 전했다.
한편 조국 대표는 딸 조 씨의 정확한 결혼식 날짜가 알려지는 데 대해 경계심을 드러낸 바 있다.
앞서 지난달 18일 조 대표는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생방송에 출연해 진행자가 장녀 조민씨의 결혼을 축하한다는 덕담을 건네자 "날짜를 알리지 않았으면 한다. 이상한 사람들이 이상한 행동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 씨와 예비사위가) 뚝딱뚝딱 둘이 결혼한다고 해서 아버지로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