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이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인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삼양사와 삼양홀딩스는 22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각각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의 GRAND PRIX상과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의 GOLD PRIZE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어워드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올해 어워드는 200여 개의 서비스가 출품된 가운데,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혁신 등 총 6개 분야에서 수상작이 결정되었다.
삼양사는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에서 통합 대상인 GRAND PRIX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작은 지난 4월 새롭게 리뉴얼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웹사이트로, 사용자들이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조작하며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삼양홀딩스는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에서 GOLD PRIZE를 수상했다. 수상작은 삼양그룹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5월 개관한 온라인 역사관이다. 이 웹사이트는 삼양그룹의 100년 역사를 집대성하여 임직원과 고객,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그룹의 역사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삼양사와 삼양홀딩스는 각각 수상작을 통해 디지털 기술과 창의적인 연출을 바탕으로 소비자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