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2년 연속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교촌치킨은 최고의 치킨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교촌이 단순히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글로벌 사업 성장과 물류 효율화, 신성장동력 사업 확장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통해 국내외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올해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4천330마리의 닭을 조리하고 7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개발된 결과물로, 교촌의 '진심경영'을 실천한 대표적인 사례다.
또 교촌은 본사의 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을 완료해 물류 효율화를 이루고,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교촌은 외식사업의 확장을 위해 '메밀단편'과 '문베어' 수제맥주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을 운영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진심경영'을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외식 산업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