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꿈같은 경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 4대 돔투어 마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데뷔 5년 4개월만에 일본 돔투어…"K팝 아티스트 최단기간"

일본 돔투어 개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
일본 돔투어 개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4대 돔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6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14~15일 후쿠오카에서 '데자 뷔'(Deja Vu)로 공연을 시작한 멤버들은 일본 싱글 타이틀곡 '윌 네버 체인지'(We'll Never Change) 등 주요 곡을 일본어로 선보이며 현지 팬과 소통했다.

연준이 요네즈 겐시의 '킥 백'(KICK BACK)을 커버하고 범규는 오자키 유타카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부르는 등 일본 공연만의 특별한 무대도 꾸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부터 돔투어 '액트 : 프로미스 인 재팬'(ACT : PROMISE IN JAPAN)으로 도쿄돔, 교세라돔 오사카, 반테린돔 나고야, 미즈호 페이페이돔 후쿠오카에서 총 8회 공연을 개최했다.

데뷔 5년 4개월 만의 일본 4대 돔투어로, 이는 K팝 아티스트가 데뷔 후 가장 빠른 기간에 일본 4대 돔투어를 개최한 사례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멤버들은 "두 달간의 돔투어 동안 정말 행복했다"며 "큰 의미이고 꿈의 무대인 돔투어를 돌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들 덕분이다. 꿈 같은 현실을 선물해주는 팬들에게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대만 타이베이를 찾는다. 11월 1∼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