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청 장애인 수영팀, 전국장애인체육대회서 6개 메달 획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청은 장애인 수영팀 선수단이 제44회 전국장애인체전에서 총 6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달서구청 장애인 수영팀 소속 강주은, 강정은 자매 선수는 대구시 대표로 이번 대회에 출전했다. 두 선수는 개인혼영 200m, 접영 100m, 배영 100m, 자유형 200m 등에 출전해 금메달 2개와 은메달 4개를 획득했다.

달서구청 장애인 수영팀은 전국장애인체전 이전에 치러진 4개의 전국대회에서도 금 11개, 은 1개, 동 1개를 획득한 바 있다.

수영 시상식에 참석한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장애인 수영팀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덕분에 매번 좋은 성적을 거두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선수들과 달서구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선수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유튜버 전한길씨가 부정 선거를 주제로 25일 토론회를 열기로 합의했으며, 전 씨는 이 대표가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주...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4)를 설 연휴 이후 세계 최초로 양산 출하하며 AI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퇴직연금 제...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안에 대해 정부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및 국제학교 설립 등 137개 조항 중 100여 건을 '불수용'한다고 밝혔다....
중국의 호텔 객실에서 촬영된 불법촬영물이 수천 개에 달하며, 투숙객의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BBC의 보도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