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남구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남구새마을회 제공
대구 남구새마을회 제공

대구 남구새마을회는 지난 21, 22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남구새마을의 밥심, 건강 김치를 부탁해孝'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대구 남구 새마을회는 양일 간 총 750박스 분량의 김치를 담가 남구 거주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발효김치명인'으로 등록된 김호숙 대명6동 새마을부녀회장이 참가해 김장 행사 전반을 진두지휘했다.

이외에도 남구 새마을청년들과 다문화새마을지도자 등이 김장 봉사에 동참해 점점 잊혀져가는 '김장 품앗이 문화'를 체험했다. 또한 이날 남구새마을협의회는 어묵·고구마 등을 판매해 모은 성금을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했다.

남구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옥희 남구새마을부녀회장은 "많은 회원들과 후원자들의 정성이 모여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김장 나눔이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