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건강한 나눔 이어갈 것"…㈜널미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프리미엄 수비드 전문 육가공업체인 ㈜널미트가 연말을 맞아 지난 29일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는 널미트에서 직접 모집한 봉사자와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대구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가구들에게 직접 연탄 1천200장을 배달하며 온정을 전했다. 널미트는 취약계층을 위해 수비드 돼지고기도 함께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했던 장재용(28) 씨는 "널미트에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 덕분에 기쁜 마음으로 연탄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널미트와 함께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홍정욱·장현익 널미트 공동대표는 "널미트가 추구하는 '건강한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연탄과 수비드 돼지고기를 통해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건강한 나눔을 전하는 게 목표였다"며 "앞으로도 의료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널미트는 전직 대학병원 출신 간호사 대표 2명이 이끄는 대구경북 고기유통·도매업체로 깔끔한 위생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곳이다. '국민 건강 증진', '지역사회 상생', '나눔 실천'을 철학으로 한돈구이 전문점 '널판지'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