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안동시 길안면에 자리한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평강의 집(시설장 류신일)에 지역 사화의 따뚯한 후원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K-water 안동권지사 물사랑 나눔단은 최근 평강의 집을 찾아 생활 필수품인 청소기와 광파오븐 등을 지원하며, 평강의집 이용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후원품을 전달하는 자리에는 K-water 안동권지사 관계자들과 평강의집 직원 및 이용자들이 함께해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water 안동권지사 물사랑 나눔단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평강의집에 꾸준한 후원으로 많은 사랑과 정성을 전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남안동로타리클럽도 평강의집에 후원 물품 전달하며 사랑 나눔 실천했다.
남안동로타리클럽은 평강의집 거주인들의 건강한 삶과 보다 원활한 시설 생활을 돕기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남안동로타리클럽은 평강의집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방문해 거주인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고 있다.
류신일 시설장은 "K-water 안동권지사 물사랑 나눔단과 남안동로타리클럽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후원품은 이용자들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30번째 탄핵' 野, 崔대행 탄핵소추 발의…'줄탄핵' 무리수 비판 거세 [영상]
홈플러스, 회생신청서에 "17일부터 현금부족"… 5월 말 부도 예상
이재명 '대장동 재판' 증인 불출석… "또 안 나오면 과태료"
전한길 "李대표 사법리스크 때문에 대한민국 법치·공정 무너져"
[속보] 민주당, 오후 2시 최상목 권한대행 탄핵소추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