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머스크 아이 출산" 여성 등장…머스크 부인 않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보수 진영 인플루언서, 엑스에 글 올려
머스크, 온라인 글에 웃는 이모티콘 반응

11일(현지시간) 백악관 트럼프 대통령 집무실에 아들과 함께 나타난 일론 머스크 [AFP=연합뉴스
11일(현지시간) 백악관 트럼프 대통령 집무실에 아들과 함께 나타난 일론 머스크 [AFP=연합뉴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이자 미국 정부효율부(DOGE) 수장인 일론 머스크(53)가 13번째 자녀를 얻었다.

1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미 언론에 따르면 보수 진영 인플루언서인 애슐리 세인트 클레어는 전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5개월 전에 나는 아기를 낳았다. 일론 머스크가 아빠"라고 밝혔다. 머스크는 부인하지 않고 있다.

이어 "이전까지는 우리 아이의 사생활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최근 타블로이드 매체가 공개하려고 하는 것이 분명해졌다"며 "나는 우리 아이를 정상적이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도록 할 것이므로, 미디어에 우리 아이의 사생활을 존중해 주기를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클레어의 이런 폭로는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으나, 머스크는 이와 관련해 직접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약 2시간 후 다른 엑스 사용자가 머스크의 여러 '부업'을 열거하며 마지막에 "또 다른 아기 만들기"(make another baby)라고 쓰고 "그는 어떻게 이것을 계속할 수 있느냐?"고 묻는 글에 답글로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을 달아 반응했다.

또 이날 다른 엑스 사용자가 "애슐리 세인트 클레어는 일론 머스크를 걸려들게 하기 위해 5년 동안 계획했다"고 쓴 글에는 "워"(Whoa)라는 감탄사로 답했다.

이전까지 머스크가 낳은 자녀는 12명으로 알려져 있었다. 첫 부인인 작가 저스틴 윌슨과 사이에서 아들 5명, 두 번째 부인과 이혼한 뒤 교제한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와 사이에서 아들 2명, 딸 1명을 뒀다.

또 그가 설립한 뇌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의 여성 임원 시본 질리스와 사이에서 2명의 자녀를 둔 사실이 그의 전기를 쓴 작가 월터 아이작슨을 통해 알려졌다. 이후 질리스와 세 번째 자녀를 얻었다는 언론 보도가 지난해 6월 나왔고, 머스크는 이를 부인하지 않았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