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iM뱅크 카드로 공연 예매하면 최대 30%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문예회관·오페라하우스·콘서트하우스 대상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앞으로 iM뱅크 개인카드(신용·체크)로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콘서트하우스 공연 예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지역 문화예술 메세나 운동을 이끄는 대구문화예술진흥원과, 메세나 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iM뱅크가 시민들의 공연예술 향유 기회를 높이고자 협력해 마련한 것이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의 경우 자체 기획공연과 대구시립예술단 기획공연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을 적용한다. 올해 중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서커스 '블리자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단, 화요국악무대 등 1만원 미만의 공연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대구오페라하우스도 기획공연에 한해 최대 30% 할인을 적용한다. 어린이·가족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광복 80주년 기념 '264, 그 한 개의 별', 시즌 오페라 '죽음의 도시'를 비롯해 '제22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프로그램 등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창·제작한 월드클래스 오페라 공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전용 공연홀인 대구콘서트하우스는 '클래식 온(ON)', '더 마스터스(The Masters)', '명연주시리즈'와 '2025 월드오케스트라페스티벌'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별로 30%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공연은 제외된다.

공연 관련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혹은 각 공연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