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 생수 2만병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가 최근 대구구치소에 생수 2만2천여병을 기증했다.
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가 최근 대구구치소에 생수 2만2천여병을 기증했다.

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회장 강남모)는 찜통더위에 올 들어 두 번째로 대구구치소에 생수 2만2천400병을 기증했다고 최근 밝혔다.

강남모 교정협의회장은 "폭염에 지친 수용자들이 더위를 이기고 건강한 수용생활을 하기를 바라며, 수용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이현주 대구구치소장은 "매년 수용자들을 위해 생수를 지원해 준 교정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교정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증받은 생수는 얼음생수로 만들어 지급 일정에 따라 수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의 제명 논란에 대해 지나친 징계라고 인정하면서도 그의 사과가 진정성이 부족하다고 비판했다. ...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연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서울과 경기도 규제지역에서 양도세 중과를 ...
대구경북의 재정자립도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져 지방재정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행정통합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대구는 41.9%, 경...
인도 서벵골주에서 치명적인 니파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 조짐을 보이며 보건 당국이 긴급 대응에 나섰고, 확진자 중에는 간호사와 의사가 포함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