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금별맥주가 여름철을 맞아 신메뉴 7종과 주류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난 7월 27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일본식 냉우동부터 매운 떡볶이,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구성을 담고 있다. 신메뉴는 ▲들기름 이나니와 냉우동 ▲무뼈닭발 국물떡볶이 ▲빨간 차돌 스지 쌀국수 ▲우유튀김 ▲딸기 샤베트 ▲불고기피자 ▲갑오징어 버터구이 등 총 7종이다. 주류 제품으로는 ▲청귤맥주 ▲말리부선셋이 함께 출시됐다.
'들기름 이나니와 냉우동'은 일본의 3대 우동 중 하나인 '이나니와 면'을 사용한 메뉴로, 탄력 있는 면발과 고소한 들기름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 시원한 별미로 주목받고 있다. '갑오징어 버터구이'는 마른안주 카테고리 강화 차원에서 선보인 메뉴로, 전용 공급사와의 계약을 통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매운 국물떡볶이, 불고기피자 등 맥주와 함께 즐기기 적합한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디저트로는 우유튀김과 딸기 샤베트가 포함됐다.
일부 메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시식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콘텐츠에서는 메뉴의 조합과 맛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소개된 바 있다.
금별맥주는 2019년부터 가맹사업을 전개해 전국적으로 약 21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 측은 주기적인 메뉴 개발과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尹 접견한 신평 "1.7평 독방, 생지옥…정치보복에 美 개입해달라"
李대통령, 8·15 광화문서 '국민 임명식' 진행…尹 부부 제외 전직 대통령들 초대
PK 간 李대통령 "가덕도 걱정 마시라"…TK신공항 '침묵' 서운함 쏟아져
'휴가 반려' 이진숙 "대의에 목숨 걸어본 자만 돌 던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