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금별맥주가 여름철을 맞아 신메뉴 7종과 주류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난 7월 27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일본식 냉우동부터 매운 떡볶이,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구성을 담고 있다. 신메뉴는 ▲들기름 이나니와 냉우동 ▲무뼈닭발 국물떡볶이 ▲빨간 차돌 스지 쌀국수 ▲우유튀김 ▲딸기 샤베트 ▲불고기피자 ▲갑오징어 버터구이 등 총 7종이다. 주류 제품으로는 ▲청귤맥주 ▲말리부선셋이 함께 출시됐다.
'들기름 이나니와 냉우동'은 일본의 3대 우동 중 하나인 '이나니와 면'을 사용한 메뉴로, 탄력 있는 면발과 고소한 들기름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 시원한 별미로 주목받고 있다. '갑오징어 버터구이'는 마른안주 카테고리 강화 차원에서 선보인 메뉴로, 전용 공급사와의 계약을 통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매운 국물떡볶이, 불고기피자 등 맥주와 함께 즐기기 적합한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디저트로는 우유튀김과 딸기 샤베트가 포함됐다.
일부 메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시식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콘텐츠에서는 메뉴의 조합과 맛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소개된 바 있다.
금별맥주는 2019년부터 가맹사업을 전개해 전국적으로 약 21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 측은 주기적인 메뉴 개발과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