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교 115주년 '대구농업마이스터고' 동문체육대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총동창회장 등 동문 500여명 참석

개교 115주년 기념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곽진섭) 제41회 동문가족체육대회가 지난 25일 모교 운동장에서 50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주호영 국회부의장,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진영환 전 대구시상공회의소 회장,이종진 전 국회의원,추광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이신학 전 대구 남구청장, 안상규 안상규 벌꿀대표와 역대 동문회장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올해로 뜻깊은 칠순과 회갑을 맞는 62회, 71회 동문들에 대한 인사와 축하에 이어 배구,윷놀이,풍선게임,오재미던지기 등 한마음 운동회에서는 동문들과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학창시절의 추억을 나누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서영석 대구농업마이스터고 교장은 환영사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의 모습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전통의 명문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여러 동문 선배님들을 본받아 우리 아이들이 꿈과 이상과 희망을 가지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곽진섭 총동창회장은 "동문가족체육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총동창회 임원과 각 기수 회장, 총무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동문이 하나되어 모교와 동창회 발전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미래 200년의 역사를 준비하는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