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115주년 기념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곽진섭) 제41회 동문가족체육대회가 지난 25일 모교 운동장에서 50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주호영 국회부의장,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진영환 전 대구시상공회의소 회장,이종진 전 국회의원,추광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이신학 전 대구 남구청장, 안상규 안상규 벌꿀대표와 역대 동문회장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올해로 뜻깊은 칠순과 회갑을 맞는 62회, 71회 동문들에 대한 인사와 축하에 이어 배구,윷놀이,풍선게임,오재미던지기 등 한마음 운동회에서는 동문들과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학창시절의 추억을 나누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서영석 대구농업마이스터고 교장은 환영사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의 모습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전통의 명문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여러 동문 선배님들을 본받아 우리 아이들이 꿈과 이상과 희망을 가지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곽진섭 총동창회장은 "동문가족체육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총동창회 임원과 각 기수 회장, 총무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동문이 하나되어 모교와 동창회 발전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미래 200년의 역사를 준비하는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한동훈 이어 '친한계' 김종혁 제명…배현진은 징계 절차 착수
"얻다 대고 감히" 점잖던 김민석 총리 역대급 분노, 왜?
이진숙 "대구는 제 DNA 만들어준 곳"…대구시장 출마 예고
대구시장 선거, 대진표 윤곽…현역 의원 각축전에 과열 양상[6·3지선 판세분석]
李대통령, 소머리국밥에 소주 한 잔…"국민 힘든 것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