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 2025년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 가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26일 달서구청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온 기업·단체 및 개인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2025년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나눔실천 유공자는 기업·단체 7개소와 개인 15명 등 총 22명으로, 지역 곳곳에서 지속적인 기부와 따뜻한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주인공들이다.이번 시상식에서는 유공자 표창뿐 아니라, 후원자들의 진솔한 소감 발표가 이어지며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는 따뜻한 자리가 되었다.

특히 대구한마음안경봉사회 박준상 씨는 "2002년부터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 안경 제작 나눔을 23년째 이어가고 있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작은 밝음을 선물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고 전해 큰 박수를 받았다.

달서구는 2011년부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달서사랑365운동'을 추진하며 주민의 자발적 기부 참여를 이끌고, 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행복한 공동체 조성에 힘써오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민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따뜻한 나눔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