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 중고자동차 협의회, 성금 100만 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권기형 경북 조합장, "여려운 이웃위해 매년 기부 동참"

안동시 중고자동차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동시 중고자동차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동시 중고자동차 협의회(회장 김종곡)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2일 안동시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사)경상북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권기형 조합장을 비롯해 안동시 협의회 소속 중고자동차 매매업체 대표들이 함께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중고자동차 협의회는 안동시에서 중고자동차 판매업을 하는 업체들의 모임으로, 중고자동차의 공정한 유통 촉진을 위해 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안전 확보에 주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김종곡 협의회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고자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안동시 중고자동차 협의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우리 시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