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대구본부(본부장 손영민)가 지난 5일 대구 북구 대현동 대구본부 대강당에서 (사)농가주부모임 대구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2대 회장으로 김기옥 옥포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농가주부모임 대구연합회는 농촌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여성 단체로, 매년 취약계층 지원, 우리농산물 홍보 등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총회에서 대구 농가주부모임은 ▷지난해 주요 사업 결산보고 ▷올해 지역사회 공헌활동 사업계획 심의 ▷제12대 임원 선출 등을 진행했다.
김기옥 신임 회장은 향후 3년간 대구 농가주부모임을 이끌어간다. 김 회장은 "농가주부모임이 지역사회 나눔 행사과 농업인 권익 증진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우리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 활기찬 농촌을 만드는 데 중심이 되겠다"고 말했다.
손영민 대구농협 본부장은 "농업·농촌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농협의 소중한 파트너인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대구농협도 농가주부모임 활성화와 농촌 활력 증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부자 탈한국은 가짜뉴스, 이런짓 벌이다니"…대한상의 '후다닥' 사과
李대통령 "서울은 한평 3억, 경남은 한채 3억 말이 되나"
대구시장 선거, 대진표 윤곽…현역 의원 각축전에 과열 양상[6·3지선 판세분석]
광주 찾은 이진숙에…시민단체 "내란세력 광주 떠나라"
전한길 "이준석 의원직 걸든지, 난 모든것 건다…토론 빠를수록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