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가톨릭대의료원, 동구청과 '저소득 주민 의료비 지원사업' 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은 동구청과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은 동구청과 '저소득 주민 의료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타일도기상사 박윤희 대표로부터 성금 5천만 원을 기탁받았다.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은 대구 동구청과 '저소득 주민 의료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일 열린 협약식에는 신홍식 대구가톨릭대의료원장과 윤석준 동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윤희 한국타일도기상사 대표는 성금 5천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기탁된 성금은 대구가톨릭대의료원을 통해 의료비 부담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동구 주민들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홍식 의료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취약계층의 건강권을 지키는 의료 안전망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9일 당헌당규 개정안을 발표하며 6·3 지방선거에서 대구경북의 포항시장과 달서구청장 공천을 중앙당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빗썸은 지난 6일 진행한 랜덤박스 이벤트에서 시스템 오류로 62만 개의 비트코인을 오지급한 사건에 대해 고객들과 개별 접촉을 통해 회수 작업...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아들 임동현 군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축하하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 군의 모습에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임 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개전 4년을 맞이하며, 현재 양국은 미국 주재로 휴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으로 사회 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