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포츠단신-대구시 체육회 총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체육회는 24일 오후3시 체육회강당에서 94년도 대구최고체육상 시상식을 겸한 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시체육회는 대의원총회를 통해 올 예산을 지난해보다 3억1천만원 증액된 28억3천만원으로 확정했다.

또 대구시체육회의 사무차장제를 신설하고 생활체육지원과를 훈련과로 변경하는등 직제개편을 단행했다.

직제개편에 따른 사무차장에는 현사무처의 신승격총무과장이 승진, 부임하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시체육회는 잡음이 일것으로 예상되는 후속인사는 오는 6월 민선시장 부임후에 결정짓기로 했다.

한편 체육상시상식에서는 양궁의 정재헌(중구청)과 빙상의 김소희(계명대)가각각 남녀최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박동건 경북공고레슬링코치가 지도자상을 받는등 20여명이 각종 상을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