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BA 하승진, 첫 시범경기 결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국프로농구(NBA) 하승진(20.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이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코트를 밟지 못했다.

하승진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로즈가든에서 벌어진 시애틀 슈퍼소닉스와의 2005∼2006 NBA 시범경기 홈 개막전에서 경기 내내 한 차례도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했다.

선발출장한 센터 조엘 프르지빌라는 25분간 뛰면서 2득점에 그쳤지만 리바운드를 12개 잡아냈다.

포틀랜드는 하승진의 입단 동기 세바스천 텔페어(12점.10어시스트)의 활약에 힘입어 82-75로 이겼다.

포틀랜드는 오는 16일 덴버 너기츠와 시범경기 2차전을 치른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