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쪼아' 김주현, 정찬우 주례로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쪼아'와 '우리 형' 코너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주현(24)이 결혼식을 올렸다.

김주현은 13일 오후 1시 서울 마포 홀리데이인서울 호텔에서 4년간 사귀어온 이유경(22)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개그듀오 컬투의 정찬우와 김태균이 각각 주례와 사회를 맡아 나란히 결혼식을 이끌었으며, 가수 테이와 개그우먼 개그우먼 김미려가 축가를 불렀다.

신혼집은 대학로 근처에 마련했으며 신혼여행은 '웃찾사' 녹화와 공연 일정을 감안해 뒤로 미뤘다.

김주현은 4년 전 선배 개그맨의 소개로 이씨를 만나 교제하면서 함께 인터넷 의류 쇼핑몰을 운영해왔으며 최근 '웃찾사' 녹화에서 이씨에게 공개 프러포즈해 화제가 됐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