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곽민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 리부트' 출연 확정…김재원과 함께 호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진.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배우 곽민호가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 리부트'(연출 김종혁/극본 강은선) 출연을 확정했다.

'신의 퀴즈: 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이다.

극중 곽민호는 '석태준' 역을 맡았다. 석태준은 현상필(김재원 분)과 친형제 같은 사이이자 현상필을 도와 일을 해결해주는 조력자로 현상필과 함께 15년전 경험한 특정 과거 사건을 찾아 다니며 해결하려 하는 인물이다.

중간보스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안긴 곽민호는 그간 영화 '용의자X', '짓', '69일 후', '강남 1970', '개:dog eat dog', '은밀한 유혹', '밀정', '프리즌' 등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 온 연기파 배우.

특히 조폭, 의열단, 호위무사 등 역할에 따라 달라지는 그의 카멜레온 같은 연기 변신은 그를 세상에서 가장 듬직한 심복에서 가장 악랄한 배신자로 느껴지게 만드는 등 작품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든든한 존재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 리부트'는 '손 the guest' 후속으로 오는 11월 1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