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상이몽2 윤해영 재혼, 알렉스 닮은 훈남 남편 화제 "학부형 통해 소개팅으로 만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상이몽2
사진. 동상이몽2

'윤해영 재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윤해영이 출연했다.

이날 윤해영은 재혼한 남편에 대해 "학부모 모임에서 소개팅으로 만났다. 큰 기대 없이 나갔는데 훤칠하더라. 제가 인물을 본 것 같다.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알렉스 씨와 많이 닮았다. 놀러 가면 주변 분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할 정도"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이 "알렉스 씨처럼 로맨티스트냐"고 묻자 윤해영은 "신혼 초 남편이 클렌징까지 해준 적이 있다. 피곤해서 누워있으니 '배우는 클렌징을 하고 자야 한다'며 화장을 지워줬다. 성격도 알렉스가 맞다"고 고백했다.

한편 윤해영은 1998년 결혼한 후 2003년 딸을 낳았지만 2005년 이혼했다. 이후 지난 2011년 두 살 연상의 안과의사와 재혼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