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찔' 스노우보드 타던 男 뒤쫓던 야생곰…뒤늦게 셀프캠으로 확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브라질 출신 유명 DJ 알록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브라질 출신 유명 DJ 알록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곰이 뒤쫓아오는 영상'. 사진 인스타그램 alok 캡처

프랑스에서 스노우보드를 타던 한 남성이 야생곰에게 쫓겼다는 사실을 뒤늦게서야 알아차리고 가슴을 쓸어내렸다.

23일(현지시각) 래드바이블, 인디아타임즈 등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출신의 유명 DJ 알록 아카르 페레스 페트릴로(30)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프랑스 알프스의 쿠르슈벨 스키장에서 스노우보드를 타고 있는 알록의 뒤로 야생곰 한 마리가 뒤쫓아 오는 모습이 담겼다.

우거진 숲 어딘가에서 갑자기 나타난 곰은 몇 초간 알록을 향해 달려왔다. 알록과의 거리는 불과 10m 정도였다.

그러나 알록은 곰이 자신을 뒤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한 채 여유롭게 스노우보드를 타고 비탈길을 내려갔다. 당시 알록은 보호 헬멧을 착용하고 있어 곰이 다가오는 소리를 전혀 듣지 못했다고 한다.

스노우보드를 탄 알록이 빠른 속도로 비탈길을 내려가자 결국 곰은 그를 포기한 채 자리에 주저앉았다.

이 모든 장면은 알록의 액션카메라에 촬영됐고 알록은 그날 오후 영상을 확인하고서야 해당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영상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끝까지 봐라. 여행 영상 몇 개를 보고 있었는데 이 날은 진짜 미친 날이었다"며 당시의 아찔했던 상황을 발견한 심경을 밝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 비디오를 믿을 수 없어서 2만 8천 363번이나 봤다" "나였다면 패닉에 빠져 넘어졌을 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록은 2004년부터 DJ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9년에는 국제 댄스 뮤직 어워드에서 '최고의 리믹스'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해에는 음악 잡지 DJ mag에 의해 전세계 DJ 순위 4위에 선정되기도 한 인물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