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일날씨] 전국 곳곳 비나 눈…경상권 저녁까지 이어질 듯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요일(12일) 포근한 날씨 보이면서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다.

새벽부터 수도권, 강원 중·북부 내륙, 충남 북 서부에서 시작돼 오전에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오후 중 대부분 그치겠지만 강원 남부, 충북, 전북 동부, 경상권, 제주도는 저녁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

내일 하루 동안 수도권과 강원도 충청과 경북 북부, 울릉도·독도는 5mm 안팎의 비가 오겠다.

강원 산지와 제주 산지는 1~5cm, 강원 내륙과 경북 북동 산지는 1cm 안팎의 눈이 내리겠다.

국지적으로 구름이 발달하면서 오전부터 저녁 사이 돌풍과 벼락을 동반하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겠다.

12일 아침 최저 기온 0~6도, 낮 최고 기온 7~14도 되겠다.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서 비교적 따뜻하겠다.

미세 먼지 농도 전국이 '보통' 수준 보이겠다,

다만 인천, 경기 남부, 충남은 밤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 나타나겠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