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경기 평택에서 시민들과 만나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후진시킬 것인가, 전진시킬 것인가를 선택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국민의힘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당 정책위의장인 유의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대한민국을 후진하게 하는 이재명, 조국, 통진당 아류같은 후진 세력을 반드시 저지해야한다. 우리가 반드시 그렇게 해야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 위원장은 또 "우리의 승리는 의무"라며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 아니라 승리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이 후진하기 때문에 사명같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이후 유의동·한무경·정우성 후보와 함께 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기도 했다. 그는 "저희는 평택시민의 삶을 개선시키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총선에서 선진정치, 전진정치로 후진정치를 타파하겠다. 바로 여기 평택에서 출발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울러 "저희가 사실상 내일부터 선대위 출범해서 새로운 선거운동 시작한다"며 "저희가 여기 오신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반드시 승리하겠다. 저희를 지켜봐 주시고 선택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