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상휘 포항남울릉 후보, 이색 거리유세 예고…"시민 누구나 유세차에서 연설하세요"

첫 선거운동 ‘시민참여 배려유세’…현장 즉석 신청받아 정책 제안 등 참여 유도

이상휘 포항남울릉 국민의힘 예비후보
이상휘 포항남울릉 국민의힘 예비후보

이상휘 4·10 총선(포항남울릉·국민의힘) 후보는 28일 시작하는 공식 선거운동 기간에 진행할 거리 유세에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위해 '시민참여 배려유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민 누구나 이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과 지지 연설 등을 할 수 있다. 일상에서 느끼는 불편 사항 등을 1인당 3분 이내에서 자유롭게 발표할 수 있다.

이 후보는 유세를 마친 뒤 '깨끗한 지역 만들기'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당초 출마 선언에서 밝혔듯 늘 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시민 여러분께 한 발 더 다가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며 "더 큰 포항⋅울릉을 위해 시민들께서 말씀하신 모든 내용을 반드시 지키고자 전력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 후보는 27일 오후 5시 20분 송도활어어판장을 시작으로 형산강 로터리,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 식당, 연일시장, 대송면 농협 앞, 대송면 제내리 비상대책위원회 등을 찾아 선거운동을 이어간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