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트레져헌터, 카카오 이모티콘 ‘밍밍이’ 뉴버전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트레져헌터 제공
사진= 트레져헌터 제공

트레져헌터는 카카오에서 인기 이모티콘인 '밍밍이'의 신규 버전 '실전압축답장 밍밍이'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 김시완 숏폼 담당 파트장은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밍밍이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밍밍이는 회사가 직접 보유한 IP로 트레져헌터는 투자 및 기획, 마케팅, 유통 전반을 맡고 파트너인 작가 크리에이터가 IP의 공동기획 및 디자인 등 제작 프로듀서로 참여한 형태로 고부가가치 사업인만큼 앞으로도 재능있는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신규 IP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레져헌터는 구글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1세대 MCN그룹으로 캐시카우인 인플루언서 기반의 숏텀 마케팅 사업을 선두로 미래 고성장, 고부가가치 사업인 롱텀 마케팅 사업, 채널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 버추얼 유튜버 등 IP 사업을 전개, 2024년 하반기부터 MCN 2.0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어간다는 포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설날을 맞아 엑스(X)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어둡고 헝클어진 세상을 누구에게도 물려주지 않겠다는 간절한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7일 오후 5시 51분 경북 봉화군 춘양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신속한 진화 작업으로 54분 만에 진화됐다. 봉화군은 주민과 등산객에게 긴급 ...
영화 '대부' 시리즈와 '지옥의 묵시록' 등에 출연한 로버트 듀발이 95세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배우자인 루치아나 듀발은 지난 16일 소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